티스토리 뷰

시몬스침대 꿀잠 보장해요

요즘 게으름의 맥스를 찍고 있는 것 같아요

춥다는 핑계로 움직임이 현저히 줄어 들었더니

귀차니즘만 더해지고 살까지 추가로 쪘네요

천고마비의 계절보다 더 심한 증량을 했어요 ^^;;;

 

귀차니즘과의 싸움을 끝내고 미뤄 놨던 집 청소를

하다가 나름 편하게 잘 쓰고 있었던 베드가

많이 더럽고 헤져 있는 걸 발견했어요

 

이번에 청소를 미루면서 느꼈지만 프레임도

관리가 용이한 걸 사야 혹시라도 귀차니즘이

재발했을 때 손이 덜 가는 모델로 선택하는 게

더 나을 거라는 ㅋㅋㅋ 결론을 내렸어요

 

시몬스 매트리스 꿀잠 보장해요

 

때마침 혜택이 거하다고 소문난 시몬스침대에서

129일부터 웨딩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SIMMONS 갤러리와 백화점과

본사에서 위탁 운영하는 ‘SIMMONS 맨션과 공식 대리점에서

특정 매트리스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ㅎㅎ

 

라지킹,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추가 5% 할인

매트리스랑 같이 구매하는 베드 프레임이랑

룸세트, 퍼니처, 베딩 전품목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이죠??

 

이 외에도 신제품 베드 프레임, 룸세트를 10% 할인이

되는데,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사은품까지 증정된다고 하니 방문이 시급하죠?!!

수퍼싱글 프로모션은 3월 29일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시몬스블랙라벨 꿀잠 보장해요

혜택 소식을 듣자마자

시몬스침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본사 직영

갤러리 중 하나인 분당점을 방문하고 왔어요

 

전화 예약 상담을 통해 방문했는데 

아무래도 미리 예약을 하다 보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시더라구요 ㅎㅎ 미리 이것저것 

챙겨주시기도 하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돌아다니기 망설였는데 

나오길 잘한것 같아용 ㅋㅋ 직원분들께서 마스크를

끼고 있어서 안심이 됐어요! 손청결제도 있어서 

뿌리고 시작했어여 ㅋㅋ 굿굿 

 

혼수침대 꿀잠 보장해요

매트리스 랩이라고 해서 수면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매트리스

몇 품목을 디테일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인 지하 1층부터 시작해서 3층까지

시몬스침대의 다양한 라인업들이 모여 있는데요

신혼침대 꿀잠 보장해요

갤러리는 그야말로 시몬스침대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 리미티드 에디션 같은

아이템들도 같이 구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시몬스 침대 1870 부터 시작된 기술을 볼 수 있어요!

호텔침대 꿀잠 보장해요

특히 저는 다양한 사이즈를 아우르는 침구류도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 신기했어요

침구만 따로 구매할 때 맞는 사이즈겠지 하고

사가도 안 맞아서 불편한 경우가 많았었는데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침구류는

아주 큰 그레이트킹 사이즈까지 있더라구요

라지킹침대 꿀잠 보장해요

Erwin (LK) 그레이

 

따끈따끈한 신상 시몬스침대들 역시 갤러리에 총집합

되어 있어서 밖에서부터 보이던 에르윈의

그레이 컬러를 제일 먼저 보고 왔어요

신상은 또 누구보다 빠르게 구경해야죠~

라지킹 침대 꿀잠 보장해요

언뜻 보면 길다란 원목 프레임에 패브릭 쿠션이

가운데에 걸쳐져 있는 듯했어요

프리미엄침대 꿀잠 보장해요

그런데 가까이서 보니 패브릭 중에서도

독특한 직조감이 특징인 소재였더라구요

만져보면 모자이크가 입체 형태로 되어 있는

텍스쳐를 만지는 느낌이 났네요

라탄 소재가 패브릭으로 변한다면

이런 촉감일 것 같았어요 ㅎㅎ

침대추천 꿀잠 보장해요
슈퍼싱글침대 꿀잠 보장해요

Helen 헬렌

 

국민 매트리스라는 윌리엄, 헨리와 같이

갤러리 및 백화점에서 나란히 5% 할인이

되는 헬렌에 누워 봤는데 소프트 타입이라

그런지 손으로만 힘을 주어 눌러봐도 푹신하게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 들면서 엄청 편했어요

 

소프트 타입에 들어가는 s-포켓스프링이 체형에 따라

단계적으로 몸을 지탱해주는데 그 힘이 매우

부드럽고 안정적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싱글침대 꿀잠 보장해요

Vec (LK) 노체브라운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는 라지킹 사이즈의

베크는 라이트오크, 노체브라운 이렇게

두 가지 컬러 옵션이 있어요

 그 중 좀 더 진하고 그윽한 분위기를

가진 노체브라운으로 디피 되어 있었는데

프레임 자체가 미니멀한 스타일이라 그런지

다른 곳으로 시선을 뺏길 필요 없이

원목 특유의 분위기만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서

더 고급스럽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매끈한 우드 헤드보드 뒤에 한 겹이 더

더해져서 입체감을 줬어요

프레임에 입체감이 있으면 그 공간이

더욱 안정적이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William 윌리엄

 

윌리엄도 웨딩 프로모션 할인 품목이에요

국민 매트리스라 할인 안하면 서운할 뻔~

 

윌리엄에는 3가지 포켓스프링이 들어가 있어서

멀티포켓스프링 시스템 (MPS) 이라고도 불리는데

훨씬 더 견고해진 적당한 지지력과 탄력으로

레귤러 정도로 신체를 받쳐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숙면이 가능하다는 ㅎㅎ

특허등록까지 받은 기술력이라고 해요~~

Fibre (SS+QE) 베이지체크

 

이 모델은 수퍼싱글(SS)사이즈와 퀸(QE)사이즈가

결합된 패밀리베드 형식의 피브레에요

따로따로 분리해 놨을 때도 일반 베드처럼

쓸 수 있지만 이렇게 나란히 붙여서도

많이 쓴다고 하네요

패브릭 소재는 세탁이 주기적으로 필요하잖아요

그런데 원목에 레더 스트립으로 매여 있기도

하고 찍찍이로 탈부착이 아주 쉽기 때문에

관리도 매우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 같은 귀차니즘들에게 필요한 디자인이죠 ㅎㅎ

피브레 뿐만 아니라 같은 디자인들은

사이즈가 달라도 이렇게 감쪽같이 원래

이런 디자인이었던 것처럼 붙여 쓸 수 있어요

 

이질감도 없고 공간이 늘어나니 더욱

넓게 쓸 수 있고 특히 아직 어린 아가들과

함께 잘 수 있어서 더욱 유용하다고 해요

헤드보드처럼 패브릭 소재지만 제법 단단해서

제 역할과 잘 어울렸던 사이드 가드!

역시 원하는 위치에 손쉽게 탈부착 할 수 있고

포켓까지 달려 있어서 실용적이기까지 한

안전한 사이드 가드라 떨어질 위험이 없어요

Lewis 루이스

 

퀸 사이즈에는 루이스라는 제품이 매치되어

있었는데 좋은 두루마리 휴지들보면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어서 촉감이 부드럽잖아요

루이스의 표면을 만져봤는데 엠보싱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니트 원단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보온성이 아주 뛰어나다고…!!!

게다가 한국 SIMMONS 매트리스는

국내유일, 최초의 난연 제품이라

불에 잘 타지 않는 특징을 가졌다고 해요

건조한 겨울철이라 화재의 위험이 있잖아요

특히 침실도 주방과 마찬가지로 무시할 수

없는 화재의 위험이 도사린다고 하는데요

생활 화재 리스크 속에서도 안심하고 잘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다들 한번씩은 들어 보셨을 라돈!

몸에 좋지 않은 발암 성분인데 일상에서도

쉽게 발견된다고 해서 난리가 났었죠 ㅠㅠ

결코 완전히 안심할 수 없어 불안했는데

한국 시몬스침대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으로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을 뿐더러

일반 시판 매트리스(침대용) 41종품목이

모두 라돈안전[제품]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Safety first 에 앞장섰다고 하네요 ㅎㅎ

Cane2 (LK) 라이트오크

 

얌전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원목 카네2

아이들도 안전하게 오르내릴 수 있는

낮은 축에 속하는 저상형 베드였어요

Benedict SEBIA 블랙

 

에스닉한 무드로 무장한 베네딕트 세비아

라는 베딩으로 원목에 힙한 멋을 더해줬네요

앞면은 반다나 프린팅에 뒷면은 언제 그랬냐는 듯

얌전한 화이트 베딩이라 반전 매력이 돋보여요

 

Henry 헨리

 

분명 단단한 하드 타입이라고 들었는데 손에

힘을 줘서 눌러봤더니 위쪽은 굉장히

부드러워서 당황스러웠던 헨리에요

알고 보니 헨리의 탑은 신체하중분산이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락한 느낌이 강한

플러시 필로우탑이라 그랬던 거고

리얼 안쪽은 일직선 모양의 i-포켓스프링으로

초강력 탄력이 유지된다고 해요

그래서 오래 누워 있으면 몸이 배길 때가 많은데

헨리는 장시간 사용에도 끄덕 없다고,,,!!!

Ned (SS) 차콜 & 로즈핑크

 

3층엔 수퍼싱글 사이즈가 특히 많아서

자녀용 보러 오신 분들이 있었어요

미니 선반이 달린 전용 협탁을 붙여

더욱 넓게 쓸 수 있는 네드도 있고~

Anvito (SS) 노체브라운

 

이번 신제품 중 하나로 낮은 헤드보드로

천장이 높아 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간결한 원목 프레임 앤비토도 있었어요~

시몬스침대는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탐나는 제품들이 많아질수록 가격 부담은

높아져만 갔는데 그걸 한방에 타파해준

금액 혜택이 있었으니,,, 바로 페이 였어요

전국 SIMMONS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SIMMONS 갤러리

본사에서 위탁 운영하는 ‘SIMMONS 맨션및 공식 대리점

에서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로

최대 3년까지 무이자 카드 할부가 가능한

결제 서비스라 안심하고 쇼핑해도 될 듯 해요 :)

카카오PAY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시몬스 갤러리 분당)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67

연락처: 031-786-084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